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이케아 패밀리 가입하는 방법

반응형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을 사러 많이 가는 곳이 바로 이케아 입니다. 저도 광명 이케아를 많이 방문 하는 편인데요. 이케아에 방문하셔서 보시다보면 패밀리 할인 되는 상품들이 곧곧에 눈에 띌건데요. 패밀리 할인 되는 상품을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이케아 패밀리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그냥 이케아 멤버십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는데요. 아직까지 wallet 앱과 연동이 되지는 않아서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 가셔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 하실때 이케아 홈페이지가 아닌 이케아패밀로 홈페이지로 가셔서 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이케아 홈페이지 가입 과는 전혀 다릅니다.

가입 하기 위해서는 이케아패밀리 사이트로 접속 하셔야 합니다. ( http://ikeafamily.kr ) 일단 아래 가입 하는 방법은 모바일 에서 접속 해서 캡쳐 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케아 패밀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보실수가있습니다. 메뉴는 다른건 없고 가입 혹은 로그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IKEA FAMILY 가입 | join 버튼을 눌러서 가입을 진행 하시면 됩니다. 가입을 위해서 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는데 어려운건 없습니다. 일단 가입 버튼을 누르면 바로 관심 카테고리 설정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설정을 하셔도 되고 그냥 X 눌러서 넘기셔도 됩니다. 

그런다음에 회원가입에 필수인 약관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및 위탁과 국외 이전 등에 관한 동의인데요. 해외 기업이다보니 국외이전 동의까지 있네요. 모두 동의를 하신다음에 다음을 눌러서 넘기시면 됩니다.

그런다음에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 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여기에서 입력 하는 정보는 이메일과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비밀번호 입니다. 이름은 성, 이름을 구분해서 입력을 하시면 되는데요. 나머지 정보는 그냥 양식에 맞게 입력 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넘겨서 계속 진행을 하시면 다음으로는 성별과 주소를 입력 하도록 합니다. 주소는 주소 검색을 해서 입력 하시면 됩니다. 

부가적으로 입력 해야 하는 정보는 결혼여부와, 아이의 여부, 아이의 연령 정도 입니다. 정보는 가구나 소품 인테리어 소품등에 영향을 주는 것들이라고 보면 될거 같네요. 



혼자 사는 집과 결혼한집 아이들이 있는집은 아무래도 가구등이 모두 차이가 날테니까요. 아무래도 판촉에 이용 하려는거 같죠... ㅎㅎ

다 입력을 하셨다면 다음으로 넘겨서 가입을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가입이 되었다면 이제는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요. 로그인을 하시고 난후에 마이 페이지로 가시면 이케아 매장에서 구매 하실때 사용 하실수 있는 바코드가 생성이 되어 있는걸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바코드가 생성이 되어 있는데요. 찾아보니 별도의 앱은 없는거 같네요. 혹시 제가 못 찾은걸수도 있습니다. 혹시 찾으시게 되시면 저도 좀 알려 주세요.

일단 방법은 두가지 인데요. 해당 이미지를 다운 받아 놓으시거나 캡쳐 하셔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매번 필요할때마다 로그인을 하는 번거로움은 없을거구요. 아니면 저 같이 시럽 같은 wallet 앱을 사용 하신다면 바코드를 등록 해서 사용 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가 시럽에 이케아 맴버십 등록해 놓은 화면 입니다.

이상 이케아 패밀리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없으나 이케아 매장에서 패밀리 할인 하는 상품들을 할인가에 구입 하실수 있으니 이케아 자주 가시는 분들은 꼭 가입을 해놓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