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로또814회예상번호 자료입니다.

반응형

이번주 로또814회예상번호 자료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지난주에 당첨번호가 30번대가 많이 나와서 이번주 번호 뽑아 보는게 애매해 진거 같기는 하지만 일단 참고 하시라고 올려 봅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추가로 방법을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제가 뽑아보는 자료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먼져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뽑아보는 로또예상번호는 1회차부터 지난회차까지 각 자리수마다 다음에 나온 숫자들의 통계인데요. 예를 들어서 지지난회차 첫번째 자리가 1 이였다고 하면 1 다음에 나오는 숫자의 통계 입니다. 첫번째 자리가 1다음에 나오는 숫자중에서 지난회차 첫번째 자리인 11이 나왔던적은 3번 뿐이였는데요. 1다음에 제일 많이 나왔던건 역시 1이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각 자리수 마다 통계를 내어서 표를 만들어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표를 참고 해서 번호를 뽑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거구요. 개인적으로는 로또는 아무리 분석을 한다고 하더라도 운이라고 생각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올리는건 조금이라도 확률을 줄여 보고자 올려 보는거구요. ^^

그러면 지난회차 첫번째 자리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자리 : 지난주 첫번째 자리 당첨 번호는 11 이였는데요. 11다음에 나왔던 숫자는 6이 5번으로 제일 많았고 1,2,3,4,7 등의 숫자가 조금 많이 나왔던거 같습니다. 11 다음에 십의 자리수가 나온 경우도 있었는데 12, 13, 14, 17, 18 등이 나왔었네요. 이렇게 보면 적은 확률로 다시 한번 십의 자리수가 나올 확률이 있네요.

두번째 자리 : 두번째 자리는 30이였는데요. 두번째 자리수가 삼십번대 번호가 나온 적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통계가 별로 없습니다. 지금까지 8, 13, 14, 15, 23 이 각각 나왔었네요. 두번째 자리의 경우에는 십대 번호가 이번주에는 나오지 않을까요?

세번쩨 자리 : 세번째 자리는 지난주에 34 였는데 삼십번대 번호가 나온적은 많지 않았던거 같네요. 그래서 그런지 다음에 나온 숫자의 통계도 많지 않습니다. 각각 한번씩 나온 숫자들이 몇개 있고 27이 두번정도 나왔었네요. 

네번째 자리 : 네번째 자리의 경우는 35 였고 지금까지 21, 33이 세번씩 나왔었고 나머지는 2번씩 나온숫자들이 몇개 있고 나머지는 1번씩 나왔던 숫자들이 대부분인거 같네요. 

다섯째 자리 : 다섯번째 자리는 42였는데요. 42 다음에 나온 숫자들중에 39가 4번으로 가장 많았고 34, 35가 각각 3번씩 나왔었습니다. 특이한게 이때 십번대 와 20번대 가 나왔던 적이 꾀 있었던거 같네요. 

여섯째 자리 : 마지막 자리는 44였고 마지막 자리가 사십번대인경우는 많기 때문에 40, 41, 44, 45가 10번 이상으로 많이 나왔었네요. 

그럼 이상 로또 814회예상번호 자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확률을 조금 줄여 보자는 의미에서 올리는 자료 이니 본 자료를 참고 하셔서 번호를 뽑는것은 읽은 분의 선택 이십니다. ^^ 그럼 이번주에도 행운이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읽어 주셔서 감샇바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