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812회차 로또예상번호

반응형

이번주는 절반이 지나가고 오늘이 벌써 수요일 입니다.지난주 로또에서 행운이 있으셨던분 있으셨나요? 저는 꾀 많은 숫자를 맞추기는 했지만 한 라인에 맞추지를 못했네요 ^^ 가끔 이렇게 제 나름대로 뽑은 표에서 제법 잘 나오는 경우가 있긴 하네요. 다만, 한 라인에 없어서 문제지요 ^^ 일단 이번주도 마찬가지로 제 나름대로 뽑아본 로또예상번호 뽑을때 도움이 되는 표를 올려 보려고 합니다.

항상 설명을 드리지만 제 나름대로 뽑아본 예상번호의 방식은 1회차 부터 지난차수 까지 각 자리에 대해서 다음에 나온 숫자들의 카운트 입니다. 예를 들어서 지지난주 첫번째 자리가 5였는데요 지난주에 첫번째 자리가 8이였습니다. 그럼 첫번째 자리가 5였을때 8이 나온 횟수는 얼마나 됬었을까요? 총 5번 정도 되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크게 많이 나왔던 숫자는 아니지만 이런 방식으로 조금의 확률을 줄여 보고자 올리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주도 역시 지난차수 당첨번호로 표를 만들어 보았으니 참고 하셔서 좋은 번호를 뽑아 보시기 바랍니다. 어디 까지나 활용 하는건 본인의 선택 이십니다. ^^

첫번째 자리는 8이였는데요. 8다음에 많이 나온 숫자는 4로 총 8번이나 나와서 제일 많이 나왔었네요. 그리고 1,3,7 이 각각 4번 나머지 한번식 나온 숫자들이 몇개 있는 형태로 되어 있네요. 

두번째 자리는 11 이였는데요. 11 다음에 10이 6번 정도 나왔었고 9가 4번 정도 나왔었습니다. 나머지 숫자가 2~3번정도 고루고루 나왔던거 같은데요. 어쨌든 조금은 확률을 줄일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되서 올리는거니 참고 하시기 바래요 ^^

세번째 자리는 19였고 19다음에 27이 4번 정도 많이 나왔었고그다음에 25, 33이 각 3번 나머지 숫자들이 1~2 번정도로 고루 펴져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나오면 크게 확률을 줄일수가 없어서 아쉽네요 ^^;

네번째 자리는 21이였고 21 다음에 나온 숫자로19, 28, 36이 각 3번정도로 나왔오 역시 이번 숫자들은 모두 고루고루 펴져 있는거 같네요 ;;

다섯째 자리는 36으로 36다음에 34가 4번으로 제일 많이 나왔었던걸로 비입니다. 그리고 3번 나온 숫자들도 꾀 있는거 같구요.

여섯째 자리는 45로 특히 마지막 자리 숫자는35~45 사이에 집중해서 나오는거 같네요. 이것어 어떻게 보면 조금은 확률을 줄일수있는 팁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이상 이번주 812회차 로또예상번호 뽑는데 도움이 되는 표를 올려 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으로 제가 이용해 보려고 만든 표이니 참고 하시기 바라며, 이번주 로또에서도 꼭 행운이 있으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겟습니다. 읽어 주셔서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