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관련정보

코스트코 이용하신다면 5월 24일 부터 현대카드 사용하세요.

반응형

코스트코가 기존에는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되다가 올해에는 결제 가능한 카드사가 변경이 되어서 현대카드만 코스트코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날짜도 이제는 정확하게 5월 24일 부터 현대카드나 현금 결제로만 결제가 되는걸로 나와 있는데요. 코스트코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이제는 현대카드를 준비해 놓으실때가 된거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삼성카드로 이용이 가능하고, 코스트코에서도 아직가지는 삼성카드만 결제가 되는걸로 나와있지만 위 이미지와 같이 5월 24일 부터는 현대카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아직 현대 카드를 만들지 않으신 분들은 어떤 카드를 만들어야 할지 고민이 되실지도 모르겠는데요.

그렇다면 카드 고릴라 에서 코스트코에서 사용하기 좋은 카드를 추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클릭 하시면 현재 카드 고릴라에 올라오 ㅏ있는 코스트코 현대 카드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클릭하신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카드 고릴라 캡쳐

이상으로 코스트코에서 삼성카드에서 현대카드로 이용 가능한 카드 변경이 되는 날짜와 현대카드 신청시에 참고할만한 카드고릴라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저도 코스트코 연간회원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현대카드가 있어서 새로 만들 필요는 없지만, 조금더 포인트 혜택이 좋은 카드로 새로 신청을 할까 고민이 되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