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로또852회 이번주 예상번호

반응형

이번주도 벌써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어쩌다가 매주 금요일마다 올리는거 같은데요. 로또852회 이번주 예상번호 만들때 사용하면 좋을 참고 자료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올리는 자료는 매우 간단한데요. 1회차 부터 지난회차까지 각 자리수별로 다음에 나온 숫자들의 횟수를 표로 만든겁니다. 개인적으로 조금이라도 확률을 줄여보고 싶어서 만든 자료이고, 어디까지나 당첨이 된다는 보장은 없으며 수동으로 로또 번호 만드시는 분들에게 참고하시라고 올리는 거에요 ^^

지난주 로또851회 당첨번호는 "14, 18, 22, 26, 31, 34" 였습니다. 그럼 각 자리별로 다음에 나왔던 숫자들이 어떻게 되는지 아래 표를 통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자리 14 다음에 나온 숫자들을 먼저 보면 2가 5번으로 많이 나왔고 다음으로 4가 4번 나왔었습니다. 뒤를 이어서 6이 3번 정도 나왔고 10번대 자리부터 시작한 경우도 6번 정도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2가 한번더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두번째 자리 18 다음에 나온 숫자들을 보면 9가 7번으로 꾀 많이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7이 4번정도로 두번째로 많이 나왔던 숫자 입니다. 이렇게 몇몇 숫자가 색이 진하면 개인적으로 왠지 한번더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물론 한번도 나오지 않았던 숫자들이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세번째 자리 22 다음에 나온 숫자들은 특정 숫자가 많이 나왔다고는 볼수 없을거 같고 상당히 골고루 나왔었네요. 그래도 그중에서는 13이 4번으로 많이 나왔었습니다. 그리고 22가 3번으로 그다음으로 많이 나왔던 숫자라고 볼수 있을거 같네요.

네번째 자리 26 다음에 나온 숫자들은 21이 4번으로 많이 나왔고 3번 나왔던 숫자로 18, 26, 29, 33 이 있네요. 네번째 자리도 특정 숫자가 특출나게 많이 나왔던 적은 없고 약간 고루 펼쳐져 있는것 처럼 보여 집니다.

다섯째 자리 31 다음에 나온 숫자는 34가 5번으로 많이 나왔고 그다음에 37과 40이 각각 4번 정도 나왔었네요. 

여섯째 자리 34 다음에 나온 숫자는 특이하게도 45가 9번으로 굉장히 많이 나왔었습니다. 이번에도 마지막 자리는 45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 조심 스럽게 생각해 봅니다. 

이상으로 로또 852회 이번주 예상번호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수동으로 로또 번호 만드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가끔 예상 했던개 나오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물론 6개 숫자가 모두 예상했던 값으로 나오지는 않아서 문제였죠. 참고로 로또리치 같은 서비스에서 받은 번호와 같이 조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