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로고스 캠핑용품 몇가지 구입했어요.

반응형

이번에 캠핑을 시작하면서 계속 캠핑용품을 이것저것 구입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로고스에서 구입한 캠핑용품 몇가지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로고스가 가격도 저렴하면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용품이 많이 있어서 이번에 몇가지를 구입 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캠핑을 다닐지는 잘 모르겠지만 캠핑을 막상 시작을 하니 이것저것 캠핑용품을 구매 하는재미에 빠져 버린거 같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번에 구입한 캠핑용품들도 몇개는 필수는 아니였던거 같네요. 


첫번째로 구입한건 로고스 체어 인데요. 이건 일단 색이 이쁜거 같아서 아이들 앉아서 사용 하라고 구입을 했습니다.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바베큐 체어로도 사용이 가능한거 같아서 구입을 했는데요.일단은 색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일단 아이에게 앉아 보라고 했는데 아이도 마음에 들어 하는거 같아서 이건 자주 사용할 용품이 된거 같아서 다행이라고 생각 했네요.

두번째로 구입한건 전동 샤워기 인데요. 해변가라던지 아이들 정도는 씻길수 있을거 같아서 구입을 했습니다. 사용할때 건전지를 이용할수도 있고 차량에 있는 시거잭을 이용해서 사용을 할수도 있는 형태로 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있을거 같아서 구입 했습니다. 별도로 주모니도 제공이 되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할거 같구요. 그리고 샤워기를 어딘가에 설치 할수 있는 뾱뾱이 형태의 거치대가 제공이 되긴 하지만 캠핑장에서는 그렇게 활용도가 높을거 같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샤워텐트도 같이 구매 할까 생각을 했지만 일단은 아직은 아이들 씻기거나 할 용도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실제로 사용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일단은 괜찮은거 같아요. 차량용 시거잭 케이블 길이는 생각보다 길지는 않네요. 바로 차량 옆에서만 이용이 가능할거 같네요. 건전지의 경우에는 D 사이즈가 4개가 들어 가게 되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 

세번째로 구입한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구매 했던 테이블인 조금 크고 무겁고 케이스나 손잡이가 없어서 투폴더로 로고스에서 테이블을 구입 해보았습니다. 일단 무게는 가벼운 편인데요 가벼운 만큼 약간 약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문제될 정도는 아닌거 같구요. 손잡이가 달려 있어서 접은다음에 이동하기는 편해서 좋은거 같아요. 높이 조절은 두단계로 조정이 됩니다. 높이는 괜찮은거 같지만 높이 조절이 다리를 하나 더 끼워서 조절 하는 형태라서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대부분 이런 형태니 괜찮다고 하고 넘어 가기로 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거든요.

마지막으로 로고스 테이블 작은거 하나더 구입 했는데요. 이건 텐트 안에서 사용 하려고 구입 했는데요. 작아서 휴대 하기도 괜찮은거 같고 텐트 안에서 간단하게 먹을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으로 일단 구매 했는데요. 괜찮은거 같아요. ^^

이상 로고스 캐핑용품 몇가지 구매 후기를 올려 보았는데요. 로고스에서 괜찮은 디자인들의 캠핑용품이 그래도 있는거 같아서 자주 볼거 같네요. 물론 개인적이 취양일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짧은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