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기

캠핑용품점 캠포리안 방문후기

반응형

최근에 아이들하고 캠핑을 다니려고 이것저것 알아 보고 있는데요. 대부분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고 있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 하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서 알아 보니 경기도에 꾀 큰 캠핑용품점이 있는걸 알았네요. 수원에 있는 캠포리안 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캠핑용품점 캠포리안 방문후기를 간단하게 올려 보려고 합니다. 북수원IC 근처에 있는 매장인데 캠핑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정도는 가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이것저것 준비 해볼까해서 다녀와 봤습니다.


위치는 왠만하면 네비게이션에서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까 쉽게 찾을수 있고 주차장도 나름 넓어서 편하게 방문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방문해 보시면 아래와 같은 건물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찍은 모습이구요. 입구는 사진 오른쪽으로 돌아 가시면 있습니다. 방문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쪽으로 대표적인 텐트 몇가지가 구경 할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네요.

각 텐트마다 앞쪽에 가격과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마 캠핑을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직원들의 안내를 받으면서 설명을 들을수 있습니다. 저희도 처음에 갔을때 직원분들의 안래를 받으면서 밖에 있는 텐트에 대해서 설명을 받았었네요. 밖에 있는 텐트는 거의 거실형 텐트였는데 돔텐트는 입구쪽과 매장 내부에서 볼수 있습니다. 

캠포리안 실내 내부 모습인데요. 여러가지 캠핑용품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아마 내일 캠핑을 떠난다고 하면 캠포리안 매장에서 대부분 모두 준비를 할수 있을거 같네요. 금액적인 면도 보았을때 인터넷과 비슷하거나 저렴한것도 찾아 볼수있었습니다. 물론 제품마다 약간씩은 차이가 있겠지만요. 저희는 인터넷에서 알아보고 실제로 보고 싶을때는 캠포리안에 가서 금액적으로 인터넷과 차이가 없으면 캠포리안에서 구매를 하거나 했습니다. 

매장내에서 쭈욱~ 돌아 보시면 아래와 같이 필요한 용품들은 모두 확인을 할수가 있으니 천천히 구경하면서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이상 간단하게 캠핑용품점 캠포리안 방문후기 올려 보았습니다. 왠만한 캠핑용품은 모두 있고 필요하면 직원분들의 설명을 들을수 있어서 초보 캠퍼들의 장비 구입에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인터넷에 찾아 보아도 오프라인 매장중에서는 캠포리안 만큼 큰데는 많지 않은거 같아요. 저는 수원인근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갈만한곳은 캠포리안 밖에 없었습니다. 그럼 이상 이제 막 캠핑을 시작 하시는 분들 장비를 구입 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