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789회 로또예상번호 추천 뽑아 봅니다.

반응형

지난주에도 한번 올려보기는 했는데요. 저 나름대로 로또예상번호를 뽑아보고 있습니다. 물론 1등은 된적이 없어요 ^^ 하지만 그냥 재미사마 올려 보려고 합니다. 그래도 제 나름대로 괜찮은 방법인거 같아서 100%는 아니더라도 간혹 맞는 경우도 있거든요. 물론 예상 되는 번호는 나름대로 뽑아 보셔야 하지만 그냥 확률을 조금 줄일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올려 보려고 합니다. 일단은 지난주에 올려본 결과를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에는 2자리 정도 맞은거 같네요 ^^;; 물론 이것도 운이라고 할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지난주에 올렸던 이미지가 사진이 너무 작게 보이는거 같아서 10자리씩 끊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에도 대충 설명을 드렸습니다만 제가 뽑아 보는 번호는 지금까지 로또 전체 회차에서 자리수 별로 어떤 숫자가 몇번 나왔느냐가지고 뽑아 보는겁니다. 

지난주에는 당첨 번호가 2,10,11,19,35,39 였는데요. 이중에서 첫번째 자리수가 지지난주 번호가 5였는데 5다음에 나오는 숫자중에서 제일 많이 나왔던 숫자는 2,3,9 정도 였는데 지난주 첫번째 자리가 2가 나왔네요. 그리고 나머지 자리수는 꽝이였고 4번째 자리수가 지지난주 27 다음에 제일 많이 나왔던 숫자가 35였는데 지난주 3번째 자리수가 35 였습니다. 



이것도 대충 맞았네요. 나머지 숫자들은 한번도 않 나온것들 중에서도 나온 숫자도 있긴 했습니다. 저는 5개임 조합해서 5등 두개 건졌네요 ^^;;

이번주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숫자들이 눈에 띄게 많이 나온경우는 없는거 같습니다. 그래도 이 숫자들중에서 잘 조합해서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물론 한번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중에서요. 어쨌든 이번주에도 혹시 도움이 될까해서 올려 봅니다. ^^ 그럼 이번주에도 행운이 있으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